“학교와 학부모님이 함께하는 참여와 소통의 장”
(인천광역시교육청=전종국 시민기자) 인화여자고등학교(교장 김혜자)는 6월 28(수) 18시 ~ 20시 본교 별관 꿈터 세미나실에서 재학 중인 자녀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장과 함께하는 학부모힐링캠프'를 많은 호응과 참여 속에 개최하였다.

인화여자고등학교 김혜자 교장과 함께하는 '학부모힐링캠프' 특강
이날 행사는 사전 수회 홍보와 참여희망자 파악 및 취합 등을 걸쳐 이루어졌으며 평일 바쁜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학부모들이 뜨거운 열정과 관심으로 참석했다.
이날 주제는 인문학적으로 '시 치료 및 독서 치료'의 강연과 더불어 일상생활 이야기와 자녀들의 진학 및 진로와 대입전략에 대한 질의와 응답도 이루어 졌으며 인성형성과 청소년기의 고민상담과 해결방안 모색 등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었다.

자녀들에 대한 진학과 진로의 통로 모색과 올바른 인성형성의 방안 탐구
김혜자 교장은 “모처럼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바쁘신 중에도 학교와 자녀들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참석해주셔서 화합과 소통의 자리가 됨에 감사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으며 참석한 학부모들도 또한 “사전 유익한 자료와 쾌적한 장소 등 준비에 만전을 기하셔서 좋은 소통과 만남의 시간 만들어 주신 학교와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며 한목소리를 냈다.
학교 관계자의 앞으로도 “이러한 좋은 자리를 자주 만들겠다”는 계획에 학부모님들도 “가능한 이러한 유익한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많았으면 좋겠으며 꼭 참석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10jeon@korea.kr